옐로우로즈XCGV, 위스키 입문자 위한 아메리칸 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사 디앤피 스피리츠는 다음달 2일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옐로우로즈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옐로우로즈 위스키는 국내 출시한 4개 제품이 모두 개성이 달라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데 적합하다.
특히 옐로우로즈 프리미엄 아메리칸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해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로 위스키 문화에 발을 들여놓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사 디앤피 스피리츠는 다음달 2일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옐로우로즈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MZ 세대를 주축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위스키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많은 주류 소비자들이 위스키에 입문하고 있다. 이에 디앤피 스피리츠는 위스키 입문자들을 위한 아메리칸 위스키 클래스를 준비했다.
옐로우로즈 위스키는 국내 출시한 4개 제품이 모두 개성이 달라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데 적합하다. 특히 옐로우로즈 프리미엄 아메리칸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해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로 위스키 문화에 발을 들여놓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김도현 브랜드 앰버서더가 진행하는 옐로우로즈와 함께하는 아메리칸 위스키 클래스는 옐로우로즈 위스키 4종의 시음과 웰컴 칵테일, 파크 하얏트 서울의 케이터링 박스와의 페어링으로 구성했다.
위스키 클래스 참가 신청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