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김승기 감독 제재금 1000만원, DB 단장 제재금 2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L이 욕설을 한 소노 김승기 감독에 1000만원, 경기 진행 방해를 한 DB 권순철 단장에게 200만원 제재금을 부과했다.
지난 19일 고양 소노와 원주 DB의 경기 중 일어난 DB 권순철 단장 경기 진행 방해에 대해 심의한 결과 제재금 200만원을 부과했다.
같은 경기 종료 후 소노 김승기 감독의 폭언 및 욕설을 하며 구단을 비방한 행위에 대해서는 제재금 1000만원을 부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KBL이 욕설을 한 소노 김승기 감독에 1000만원, 경기 진행 방해를 한 DB 권순철 단장에게 200만원 제재금을 부과했다.
KBL은 24일 오전 9시 30분 KBL센터에서 제29기 제2차 재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지난 19일 고양 소노와 원주 DB의 경기 중 일어난 DB 권순철 단장 경기 진행 방해에 대해 심의한 결과 제재금 200만원을 부과했다. 같은 경기 종료 후 소노 김승기 감독의 폭언 및 욕설을 하며 구단을 비방한 행위에 대해서는 제재금 1000만원을 부과했다.
또 지난 10일 원주 DB와 안양 정관장의 경기에서 U파울을 범한 후 코트 바닥 침을 뱉는 비신사적인 행위를 한 DB 강상재는 경고 조치했다. 21일 대구 한국가스공사와 안양 정관장의 경기에서 심판에게 어필을 하는 과정에서 저속한 행위를 한 정관장 정효근에게는 20만원의 제재금을 부과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작품 위해 37㎏까지 체중 감량…몰라보게 야윈 얼굴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10년 넘게 별거…김병만, 12년 만에 이혼 “자연스럽게 정리 됐다”
- ‘리틀 최지우’ 커플룩에 웃음 터진 최지우, 다정한 모녀 캠핑 근황
- ‘새 출발’ 송지효, 소속사 이적하고 되찾은 미소...청순함에 성숙미까지 더해져 빛나는 비주얼
- 어딜 봐서 31세? 이혜성 아나, 대학 신입생이라고 해도 믿겠네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안혜경 특급내조 “우리 남편이 촬영한 ‘경성크리처’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