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로즈-CGV, 12월 2일 위스키 입문자 위한 아메리칸 위스키 클래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사 디앤피 스피리츠(대표 노동규)가 오는 12월 2일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옐로우로즈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옐로우로즈 프리미엄 아메리칸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로 위스키 문화에 발을 들여놓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사 디앤피 스피리츠(대표 노동규)가 오는 12월 2일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옐로우로즈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최근 MZ세대를 주축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위스키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많은 주류 소비자들이 위스키에 입문하고 있다. 이에 디앤피 스피리츠는 위스키 입문자들을 위한 아메리칸 위스키 클래스를 준비했다.
옐로우로즈 위스키는 국내 출시한 4개 제품이 모두 개성이 달라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옐로우로즈 프리미엄 아메리칸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로 위스키 문화에 발을 들여놓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도현 브랜드 앰버서더가 진행하는 옐로우로즈와 함께하는 아메리칸 위스키 클래스는 옐로우로즈 위스키 4종의 시음과 웰컴 칵테일, 파크 하얏트 서울의 케이터링 박스와의 페어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스키 클래스의 참가 신청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운도 최강욱 `암컷` 발언 참전…"퇴출이 `세계룰`, 이게 민주당이다. 멍청아"
- 최태원 회장이 왜 이코노미석에? …반응이
- "큰일 보겠다"며 바지 내린 여성…기내 승객들 비명 질렀다
- "1억 주면 조용할래"…`이선균 협박` 여실장, 해킹범과 의문의 채팅
- "많이 미안하고 사랑해"…전청조, 옥중 편지서 "남현희에 배신감"
- "가격 올려도 원가 부담"… 수익성 고민하는 롯데웰푸드
- 삼성, 견고한 SK·엔비디아 동맹 어떻게 깰까… 최선단 D램 적용 유력
- 멈춤없는 K-제약바이오, 삼바 4조-유한 2조 돌파 보인다
- 이재명 금투세 폐지에 동의한 이유는…지지층 확장 모색
- 7개 경합주가 승패 가른다… 막판까지 `엎치락뒤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