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스테크놀로지, 80억 규모 장비 수주계약
이지영 기자 2023. 11. 24. 13:31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오로스테크놀로지는 삼성전자와 80억원 규모의 장비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의 22.6%에 해당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 어떻길래 "AI합성 같아…"
- 홍명보 "남아공전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인사이드 월드컵]
- '1세대 인플루언서' 이주희 사망
-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당황 고개 푹
- 안정환도 홍명보 비판 가세…"왜 경기 중 전술 변화 없나"
- 음주운전·상습도박 혐의 개그맨 이진호 재판행
- 있지 채령, 침대 위 슬립 셀카…민낯에도 청순 미모
- 이혜영, 의붓딸 부탁에 활동 중단 "같이 있어 달라고"
-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子, 사실혼 파기 소송 2심도 패소…원심 유지
- 식케이, 10세 연하 日 댄서 우와와 파리 데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