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딸기음료 올해 누적판매량 1000만잔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포즈커피는 딸기를 활용한 상시·시즌 음료가 지난 21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계절에 상관없이 맛있는 딸기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상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며 "상시 메뉴뿐만 아니라 다음 달 딸기 시즌을 맞아 선보일 딸기 신메뉴도 큰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컴포즈커피는 딸기를 활용한 상시·시즌 음료가 지난 21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년동기대비 32% 증가한 수치로 딸기 본연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살려 소비자 호응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컴포즈커피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 △딸기라떼 △딸기스무디 △딸기요거트스무디를 전국 매장을 통해 사계절 내내 선보이고 있다. 또 매년 딸기 시즌에 맞춰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시즌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계절에 상관없이 맛있는 딸기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상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며 “상시 메뉴뿐만 아니라 다음 달 딸기 시즌을 맞아 선보일 딸기 신메뉴도 큰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와주세요!” 외침에 책상 뛰어넘어 달린 간호사 [영상]
-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수행비서의 반성문이자 증언
- “‘가난 싫다’며 떠난 금수저 아내, 딴 여자 생기니 ‘불륜’이랍니다”
- "황의조, 지인들과 영상 공유했다"는데 "형수 믿는다?"
- 똑같은 일 시키면서…비정규직은 점심값도 안 주는 은행·증권사들
- 청년 청약통장 가입하면 2%대 금리로 '내 집 마련'
- “수천만원 싸게 팔아요”..벤츠 1위 수성이냐 vs BMW 탈환이냐
- 냉파·무지출 이은 `현금 챌린지`…돈 쓸 때마다 정신이 `번쩍`
- 임신중절 종용당한 20대…변기물에 방치된 아기는 숨졌다 [그해 오늘]
-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수행비서의 반성문이자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