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리스, 그래비티 레이싱 대회 'GROC 2023 Championship Final'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81파크 제주' 개발사 (주)모노리스는 국내 최초 그래비티 레이싱 대회 'GROC 2023 Championship Final'을 12월 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종석 모노리스 공동대표는 "올해 예선전이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한 만큼 최종 진출자분들이 긍지를 가지고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나아가 9.81파크의 GROC(Gravity Race of Champions)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한국을 대표하는 '그래비티 레이싱' 대회로 인지될 수 있도록 연구와 투자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9.81파크 제주’ 개발사 (주)모노리스는 국내 최초 그래비티 레이싱 대회 ‘GROC 2023 Championship Final’을 12월 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말 챔피언십 파이널에 참가하려면 1년간 진행되는 X리그 정규 라운드에서 각 라운드 상위 10위안에 랭크되어야 한다. GROC Championship Final의 예선전 격인 X리그 정규 라운드는 마스터 라이선스를 보유한 성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마스터 라이선스는 9.81파크 제주의 대표 액티비티인 ‘레이스981’ E/2코스에서 최고 속도 39km/h 이상, 랩타임 1분 25초 이내의 기록을 달성하면 획득할 수 있다.
김종석 모노리스 공동대표는 “올해 예선전이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한 만큼 최종 진출자분들이 긍지를 가지고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나아가 9.81파크의 GROC(Gravity Race of Champions)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한국을 대표하는 ‘그래비티 레이싱’ 대회로 인지될 수 있도록 연구와 투자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모노리스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2014년 설립되어 스포츠와 게임이 융합된 기술 기반의 스페이셜게임파크 (Spatial Game Park)를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와주세요!” 외침에 책상 뛰어넘어 달린 간호사 [영상]
-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수행비서의 반성문이자 증언
- “‘가난 싫다’며 떠난 금수저 아내, 딴 여자 생기니 ‘불륜’이랍니다”
- "황의조, 지인들과 영상 공유했다"는데 "형수 믿는다?"
- 똑같은 일 시키면서…비정규직은 점심값도 안 주는 은행·증권사들
- 청년 청약통장 가입하면 2%대 금리로 '내 집 마련'
- “수천만원 싸게 팔아요”..벤츠 1위 수성이냐 vs BMW 탈환이냐
- 냉파·무지출 이은 `현금 챌린지`…돈 쓸 때마다 정신이 `번쩍`
- 임신중절 종용당한 20대…변기물에 방치된 아기는 숨졌다 [그해 오늘]
-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수행비서의 반성문이자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