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싱글 ‘This winter’ 김이나 작사가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가 김이나 작사가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리베란테는 11월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의 리릭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정오 발매되는 리베란테의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은 12월 중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행복하고 따스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트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가 김이나 작사가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리베란테는 11월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의 리릭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총 4장으로, 화려한 조명 앞에서 미소 짓고 있는 리베란테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가사는 “이 겨울이 난 시작인 거야”, “멀어진 동안 나는 알았어. 다른 무엇보다 내겐 오직 너란 걸”, “지나간 다른 겨울은 다 의미가 없어”, “내겐 겨울이 처음인 거야. 너는 나의 모든 시작이야”로, 겨울 계절과 어우러지는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번 싱글의 작사는 가요계 ‘히트메이커’로 불리는 김이나 작사가가 지원사격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이나는 리베란테의 첫 만남, 함께 보내는 첫 번째 겨울의 서사를 담은 가사로 곡의 몰입도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오는 28일 정오 발매되는 리베란테의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은 12월 중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행복하고 따스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트랙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연인’ 종영 남궁민, ♥진아름에게 명품 선물? 차 안 가득 명품 쇼핑백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최태준♥’ 박신혜, 팬텀된 조승우와 재회 “너무 멋져 감동”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