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토스페이먼츠와 디지털 금융서비스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캐피탈이 토스페이먼츠와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따.
토스페이먼츠는 하나캐피탈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결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하는 등 디지털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박승오 하나캐피탈 사장은 "토스페이먼츠를 이용하는 사업자를 위해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금융을 실천할 계획"이라며 "토스페이먼츠의 차별화된 전자결제 서비스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금융 저변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손희연 기자)하나캐피탈이 토스페이먼츠와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따.
하나캐피탈은 토스페이먼츠와 공급망 금융 및 전자결제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토스페이먼츠는 간편결제·카드·계좌이체 등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의 계열사로, 10만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캐피탈은 토스페이먼츠 가맹 사업자를 대상으로 매출채권 팩토링 등 공급망 금융을 제공할 계획이다.
토스페이먼츠는 하나캐피탈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결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하는 등 디지털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박승오 하나캐피탈 사장은 “토스페이먼츠를 이용하는 사업자를 위해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금융을 실천할 계획"이라며 "토스페이먼츠의 차별화된 전자결제 서비스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금융 저변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희연 기자(kuns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