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소니와 PS5 유통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 제품 제조사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와 '스텔라 블레이드'의 플레이스테이션5(PS5)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전했다.
시프트업은 SIE와 협력해 콘솔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 PS5 콘솔에 선보일 예정이다.
시프트업은 지난 2019년 '프로젝트:이브'라는 명칭으로 처음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소식을 알리면서 글로벌 콘솔 시장에 AAA급 게임으로 도전할 뜻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시프트업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 제품 제조사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와 '스텔라 블레이드'의 플레이스테이션5(PS5)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전했다.
시프트업은 SIE와 협력해 콘솔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 PS5 콘솔에 선보일 예정이다. 시프트업 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시프트업이 한국 최초로 소니 세컨드 파티 파트너사에 합류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고 설명했다.
시프트업은 지난 2019년 '프로젝트:이브'라는 명칭으로 처음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소식을 알리면서 글로벌 콘솔 시장에 AAA급 게임으로 도전할 뜻을 밝혔다.
이후 '스텔라 블레이드'는 지난 2021년 공식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에서 소개된 게임 중 유일하게 한국어 더빙으로 공개됐고 해외 매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여러 차례 소개되며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오브플레이'에서 '스텔라 블레이드'라는 공식 명칭과 함께 PS5 출시를 발표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선균 겨드랑이털도 '마약 음성'…사실상 물증 확보 실패
- [단독] "부모님 돌아가셨냐?"...롯데건설, 하급자 뺨 때린 간부 '경고'
- 행복한 고민 MBC, 애매한 KBS·SBS…'연예대상' 엇갈린 분위기[TF초점]
- [내가 본 '신은수'] '청아'하다
- [TMA 인터뷰] 있지, 5회 연속 수상 "사랑하는 믿지가 준 과분한 상"
- [오늘의 날씨] 전국 대체로 맑아…아침부터 기온 '뚝'
- 한국타이어 공사 도맡은 우암건설…"오너 친분" vs "친분으로 발주 안해"
- [둔촌주공 이슈IN ①] 실거주의무 폐지 '촉각'…분양·입주권 시장 '꽁꽁'
- LPG 심장 품은 포터·봉고...SK가스·E1 수익성 개선 이끌까
- '오너 복귀' 빗썸, 3년 만에 IPO 재도전…이번엔 다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