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MMORPG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플라이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을 정식 출시했다.
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 고대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은 공식사이트에서 진행한 '인원 달성 이벤트'에서 사전예약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신승훈 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 PD는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콘텐츠를 드디어 소개하게 돼 설렌다"며 "방대한 분량의 업데이트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래곤플라이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을 정식 출시했다. 모바일과 PC플랫폼 서비스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실행 가능하다.
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 고대 세계관을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티어에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결투장'과 본인 티어에서 최강자를 가리는 '최강자전', 대장전이라 불리는 3대3 릴레이 전투 형식 '투기장', 팀워크가 필요한 3대3 전투 형식 '용사의 전장' 등 6종류에 달하는 PvP 콘텐츠를 마련했다.
PvE 콘텐츠 또한 균형을 맞췄다. 혼자 도전할 수 있는 무한의 탑, 3명 이상 파티원과 함께 클리어하는 퀘스트 던전 등 전쟁에 특화해 다양한 규모의 박진감 넘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은 공식사이트에서 진행한 '인원 달성 이벤트'에서 사전예약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인 게임 보상 아이템 '아바타 소환권' 및 '영웅 아바타 확정 소환권'은 게임 접속 시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신승훈 콜 오브 카오스: 어셈블 PD는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콘텐츠를 드디어 소개하게 돼 설렌다”며 “방대한 분량의 업데이트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정망 복구했지만 툭하면 잔고장…"HW 문제" 정부 주장 무색
- LG 구광모, 세대 교체 인사...부품계열 새 판 짰다
- LG디스플레이 신임 CEO 정철동…'애플·공정 전문가 구원투수로'
- [인터뷰] 이승민 마크헬츠 대표 “韓 유전자치료제 시장 도래...글로벌 밸류체인 시스템 만든다
- [ESG 스타트-UP in 성수⑬] 스니커즈
- 물고기와 산책을?… 목줄 채워 산책한 中 여성
- [제1회 인공지능 신뢰성·품질 대상]최양희 한림대 총장 “AI 신뢰성·경쟁력 확보 기대”
- LG CNS, 상무 5명 선임 등 2024년 정기임원인사 실시
- 코웨이, '비렉스' 앞세워 힐링케어 시장 정조준
- 韓·英 사이버안보기관, 합동 권고문 발표…“北 , SW 공급망 공격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