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락앤락, 직장인·다이어터용 ‘슬림도시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직장인, 다이어트하는 이들이 활용하기에 알맞은 '슬림도시락'(사진)을 선보였다.
슬림도시락은 세련된 디자인과 압축된 크기로 휴대가 용이한 게 특징.
도시락 전용 젓가락은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게 하고, 방수기능 전용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기능성과 편의성를 모두 담았다고 락앤락 측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직장인, 다이어트하는 이들이 활용하기에 알맞은 ‘슬림도시락’(사진)을 선보였다.
슬림도시락은 세련된 디자인과 압축된 크기로 휴대가 용이한 게 특징. 검정 및 상아색, 브릭오렌지 및 상아색, 암녹색 및 상아색 등 3가지 감각적 색상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용기(2단), 디바이더(1개), 전용 젓가락, 전용 파우치로 구성됐다. 용기의 경우 440㎖ 용량에 7.5cm 높이로 부피감 있는 과일이나 샐러드를 담기에 적당하다.
락앤락은 “뚜껑은 사면결착 방식을 적용해 밀폐력이 뛰어나다. 뚜껑 안쪽의 실리콘패킹은 분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며 “음식냄새가 밖으로 샐 걱정도 없게 했다”고 전했다.
동봉된 디바이더는 원하는 반찬이나 소스를 따로 담을 수 있게 했다. 음식이 섞일 걱정 없이 깔끔한 도시락을 완성한다. 도시락 전용 젓가락은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게 하고, 방수기능 전용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기능성과 편의성를 모두 담았다고 락앤락 측은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에서도… ”
- “이번엔 비만약 투자?” 4천억 벌고 SM 떠난 이수만, 또 큰 돈 벌겠네
- 항공기 통로서 바지 내린 女…“너나 XX라” 승무원에 욕설까지, 왜?
- ‘유튜버 폭행’ 이근 씨, 벌금 500만원…법원 “피해자가 도발한 점 참작”
- "김밥 딱딱하다"…한효주, 美 손님 컴플레인에 울컥
- 항암 거부 윤석화, 한달만에 앞니 다 빠져…근황 공개
- “연봉말고 월급이 무려 5억원, 실화냐?” 터무니없다 했는데...이유 있었네
- 강남 "용산 5층 건물 사기 당해…日 다녀오니 명의 바뀌어"
- "안희정, 유명 여배우 보겠다며 '빨리 차 돌려'"…여성 편력 폭로 책 출간
- 송혜교, 김혜수에게 받은 꽃다발 생일 선물 자랑…"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