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D-4' 뮤지컬 '컴 프롬 어웨이' 연습 현장 미리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한국 초연 개막 4일을 앞둔 뮤지컬 '컴 프롬 어웨이'의 연습 현장을 24일 공개했다.
'컴 프롬 어웨이'는 9·11 테러 당시 미국으로 향하던 38대의 비행기가 테러를 피해 불시착했던 캐나다 갠더에서 일어난 실화에서 출발한 작품이다.
'컴 프롬 어웨이'는 런던, 미국, 캐나다를 비롯해 아일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에서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인 다역 소화,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
28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 개막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한국 초연 개막 4일을 앞둔 뮤지컬 ‘컴 프롬 어웨이’의 연습 현장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완벽하게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어떠한 무대 장치도 없음에도 배우들은 1인 2역 이상의 배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대부분의 배우가 퇴장 없이 극이 진행되는 만큼 촘촘한 구성으로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경력 40여 년의 1세대 스타부터 젊은 대세 배우들까지, 인종도, 고향도, 언어도, 취향도, 성격도 모두 다른 캐릭터들만큼이나 다양한 경력과 매력으로 똘똘 뭉친 배우들이 선보일 본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컴 프롬 어웨이’는 런던, 미국, 캐나다를 비롯해 아일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에서 무대에 올랐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세계 유수의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등을 석권했다. 이번 공연은 완성도 높은 원작에 한국만의 감수성을 더해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담은 작품을 예고한다.
이번 공연엔 남경주, 서현철, 최정원, 이정열, 고창석, 정영주, 신영숙, 지현준, 최현주, 심재현, 장예원, 차지연, 김아영, 이정수, 주민진, 이현진, 정영아, 신창주, 김승용, 김지혜, 현석준, 나하나, 김찬종, 홍서영 등이 출연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같은 일 시키면서…비정규직은 점심값도 안 주는 은행·증권사들
- 여고생 숨지게 한 운전자, 1시간 전부터 '비틀비틀'
- "황의조, 지인들과 영상 공유했다"는데 "형수 믿는다?"
- 인천 연안부두서 남성 2명 바다에 빠져 실종…해경 수색
- “‘가난 싫다’며 떠난 금수저 아내, 딴 여자 생기니 ‘불륜’이랍니다”
- 無권리금에도 텅텅…스타벅스도 못 살린 일산 상권
- 임신중절 종용당한 20대…변기물에 방치된 아기는 숨졌다 [그해 오늘]
- 냉파·무지출 이은 `현금 챌린지`…돈 쓸 때마다 정신이 `번쩍`
- "이렇게 선명하다고?".. '퀘스트3'로 본 MR신세계(영상)[써보니]
- 농슬라에 무인농업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