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플레이어 ‘열광’…새로운 베이블레이드X가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배틀 완구 브랜드 '베이블레이드'가 새로운 세대인 '베이블레이드X'로 돌아온다.
'베이블레이드'는 팽이의 빠른 스피드와 공격, 방어, 밸런스의 기술 능력에 더해 다양한 파트 조합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등 독보적인 차별점으로 수년간 전 세계를 휩쓸어온 제품이다.
영실업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블레이드X'는 "익스트림 대시"라 불리는 초가속 스피드 공격기믹이 탑재되어 역대 최고의 스피드와 역동적인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배틀 완구 브랜드 '베이블레이드'가 새로운 세대인 '베이블레이드X'로 돌아온다.
‘베이블레이드’는 팽이의 빠른 스피드와 공격, 방어, 밸런스의 기술 능력에 더해 다양한 파트 조합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등 독보적인 차별점으로 수년간 전 세계를 휩쓸어온 제품이다. 베이블레이드 열풍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으며, 국내·외 챔피언 배틀 대회를 통해 ‘베이블레이드 붐’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었다.
영실업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블레이드X’는 “익스트림 대시”라 불리는 초가속 스피드 공격기믹이 탑재되어 역대 최고의 스피드와 역동적인 플레이를 선보인다. 여기에 플레이어의 슈팅 방법이나 기어 조합 등에 따라 각기 다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도 선사한다.
영실업은 베이블레이드X 출시와 더불어 베이블레이드 애니메이션의 국내 방영을 원하는 팬들의 소망에 빠르게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 12일 TV 애니메이션도 특별 방영한다. 신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고대하는 팬들을 위해 내년 초 정식 방영을 앞두고 1~3화의 선공개를 결정한 것이다.
특히, 이번 애니메이션은 ‘약속의 네버랜드’, ‘카케구루이’ 등 일본 메가 히트 작품의 스토리와 작화 작가진이 대거 참여했다. 또 K-POP 걸그룹 에스파가 참여한 테마곡 ‘ZOOM ZOOM’은 업템포의 신나는 곡으로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영실업 관계자는 “베이블레이드X의 출시와 더불어 애니메이션 방영 채널 확대는 물론이고 내년부터 오프라인 배틀 리그를 정기적으로 운영해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베이블레이드X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컷 발언’ 옹호 남영희, 징계 시사에 민주연구원 부원장 사퇴
- “우리 애 학폭 누가 신고했냐”…수업 중 교사 목 조른 학부모, 징역형
- 두꺼운 옷에 테이저건 무용지물… 흉기난동 제압 경찰 중상
- 전장연 박경석 대표, 퇴거불응 혐의로 체포…부상 이유로 병원 이송
- “돈 따고 그냥가?”…윷놀이 하다 이웃 몸에 불지른 60대의 최후
- 정류장 덮쳐 여고생 숨지게 한 70대, 국과수 증거에 ‘급발진’ 주장 철회
- 차량에 깔린 고교생…경찰·시민들 힘 합쳐 ‘무사 구조’
- [속보]‘또래 엽기살인’ 정유정, 1심 무기징역…“심신미약 아냐”
- 北김정은 “정찰위성 보유, 정당방위권의 당당한 행사”
- 황의조 측 “영상 속 여성은 기혼 방송인” 신상 일부 공개…2차 가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