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오늘(24일) TV조선서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안방 1열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영화는 3개월간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아리스와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와 제대 후 쉬지 않고 달려온 김호중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난 여행을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안방 1열에서 관람할 수 있다.
24일 TV CHOSUN에서 공개되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영화는 3개월간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아리스와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와 제대 후 쉬지 않고 달려온 김호중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난 여행을 담아냈다. 특히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김호중의 천상의 목소리, 그리고 아리스의 환호가 공연장을 가득 채웠던 감동적인 콘서트 장면과 고군산도의 눈부신 풍경을 따라 여행하는 김호중의 행복한 순간들이 펼쳐진다.
극장 개봉 이후 “감동적인 음악영화, 안 보면 후회할 꼭 보시길 추천하고픈 영화”, “소름 돋는 가창력에 놀라고 멋진 가수라는 걸 잘 보여준 영화로 많은 분들이 보기를 추천”, “진솔한 이야기와 아리스를 향한 사랑 이야기로 감동받음”, “다함께 보는 음악영화로 최고의 작품이다”, “감동적인 스토리 전개와 화려하고, 뭉클함을 더 한 콘서트의 여러 장면까지 더해서 군산에 아름다운 풍경까지 담은 영화! 다시 보고 싶다”며 많은 관람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가수 김호중의 웅장한 목소리와 감동적인 콘서트 현장, 고군산도 여행길을 따라 보이는 절경 그리고 평소 듣지 못했던 그의 진솔한 속마음까지 들을 수 있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늘(24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기안84X포르피 만남…시청률, 지상파 눌렀다
- '태계일주3' 기안84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인트로였다" 기대
- '알콜지옥' 제작진이 韓 최초로 금주 서바이벌 시도한 이유
- '고려 거란 전쟁' 김동준, 이원종에 부월 하사…본격 전투 태세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내야 메우려 문교원 긴급 영입
- 행정망 복구했지만 툭하면 잔고장…"HW 문제" 정부 주장 무색
- LG 구광모, 세대 교체 인사...부품계열 새 판 짰다
- LG디스플레이 신임 CEO 정철동…'애플·공정 전문가 구원투수로'
- [인터뷰] 이승민 마크헬츠 대표 “韓 유전자치료제 시장 도래...글로벌 밸류체인 시스템 만든다
- [ESG 스타트-UP in 성수⑬]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