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기안84X포르피 만남…시청률, 지상파 눌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청률이 지상파 시청률을 넘어서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기안84와 포르피 가족이 1년 만에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오는 30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포르피 가족의 한국 여행 3일 차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포르피 가족의 한국 여행기는 11월 30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청률이 지상파 시청률을 넘어서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기안84와 포르피 가족이 1년 만에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포르피는 기안을 보자마자 눈물을 흘렸고 기안 역시 진한 포옹으로 보고 싶었던 마음을 전했다. 특히 기안84는 “올해 본 사람 중 포르피가 가장 반갑다”며 포르피 가족을 위해 식사, 작업실 투어에 이어 스포츠 용품까지 통 크게 선물하는 모습으로 포르피 가족을 감동시켰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TV시청 메인 타깃인 수도권 여성 2049 시청률 3.2%로 지상파를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전국 가구 시청률 3.6%, 전국 가구 최고 시청률 4.3%, 수도권 가구 최고 시청률은 4.9%까지 치솟는 저력을 보였다.
기안84와 포르피 가족의 만남은 한국 여행 마지막 날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여행 마지막 날 기안84의 등장이 예고되며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오는 30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포르피 가족의 한국 여행 3일 차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포르피 가족은 동물원과 놀이공원을 방문한다. 이날 여행에는 포르피 주니어가 가이드로 활약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포르피 가족의 한국 여행기는 11월 30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계일주3' 기안84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인트로였다" 기대
- '알콜지옥' 제작진이 韓 최초로 금주 서바이벌 시도한 이유
- '고려 거란 전쟁' 김동준, 이원종에 부월 하사…본격 전투 태세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내야 메우려 문교원 긴급 영입
- '환상연가' 박지훈X홍예지, 스틸만으로도 아름다운 케미스트리
- 행정망 복구했지만 툭하면 잔고장…"HW 문제" 정부 주장 무색
- LG 구광모, 세대 교체 인사...부품계열 새 판 짰다
- LG디스플레이 신임 CEO 정철동…'애플·공정 전문가 구원투수로'
- [인터뷰] 이승민 마크헬츠 대표 “韓 유전자치료제 시장 도래...글로벌 밸류체인 시스템 만든다
- [ESG 스타트-UP in 성수⑬]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