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5년 만에 '독수리 한마당'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12월3일 오후 4시 대전컨벤션센터(DCC) 제1전시장에서 5년 만에 '2023 한화이글스 독수리 한마당' 이벤트를 개최한다.
'독수리 한마당'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표적인 비시즌 팬 스킨십 이벤트다.
1부에서는 선수와 팬들이 함께하는 '스킨십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독마 유니버스'를 부제로, 선수들은 각자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부캐'로 설정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스1) 김기태 기자 = 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12월3일 오후 4시 대전컨벤션센터(DCC) 제1전시장에서 5년 만에 ‘2023 한화이글스 독수리 한마당’ 이벤트를 개최한다.
'독수리 한마당'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표적인 비시즌 팬 스킨십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선수와 팬들이 함께하는 '스킨십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부는 선수단 특별공연 등으로 구성된 무대행사가 이어진다. 3부에서는 선수 36명이 참가하는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독마 유니버스’를 부제로, 선수들은 각자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부캐'로 설정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예매는 27일 시즌권을 보유한 멤버십 회원부터 시작해 28일 일반 팬까지 총 1300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k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