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클레무브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인스파이어 어워즈’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그룹 자율주행 전문기업 HL클레무브는 자사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2023 인스파이어(Inspire)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스파이어 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집단 LACP이 주최하는 행사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례 보고서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글로벌 리포트를 평가해 상을 수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HL그룹 자율주행 전문기업 HL클레무브는 자사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2023 인스파이어(Inspire)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스파이어 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집단 LACP이 주최하는 행사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례 보고서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글로벌 리포트를 평가해 상을 수여한다. 20여년간 이어진 행사인 만큼 권위도 높아 올해 시상식에는 전 세계 12개국에서 500여개 작품이 출품했다.
HL클레무브는 발간 첫 해, 첫 출품에서 대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첫인상, 서사, 메시지 명료성 등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으면서다. HL클레무브 관계자는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라는 ESG 슬로건과 자율주행을 선도하는 내용 측면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HL클레무브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자율주행 시장 전망은 물론 환경·안전, 기술혁신, 공급망 관리, 노동인권, 거버넌스·윤리, 사회공헌 등 6대 핵심 분야를 총망라했다. 관련 보고서는 HL클레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똑같은 일 시키면서…비정규직은 점심값도 안 주는 은행·증권사들
- 여고생 숨지게 한 운전자, 1시간 전부터 '비틀비틀'
- "황의조, 지인들과 영상 공유했다"는데 "형수 믿는다?"
- 인천 연안부두서 남성 2명 바다에 빠져 실종…해경 수색
- “‘가난 싫다’며 떠난 금수저 아내, 딴 여자 생기니 ‘불륜’이랍니다”
- 無권리금에도 텅텅…스타벅스도 못 살린 일산 상권
- 임신중절 종용당한 20대…변기물에 방치된 아기는 숨졌다 [그해 오늘]
- 냉파·무지출 이은 `현금 챌린지`…돈 쓸 때마다 정신이 `번쩍`
- "이렇게 선명하다고?".. '퀘스트3'로 본 MR신세계(영상)[써보니]
- 농슬라에 무인농업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