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 온 호주산 소고기·노르웨이산 연어…SSG닷컴, 4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항공 직송으로 공수한 호주산 소고기와 노르웨이산 연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이달 29일까지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쓱닷컴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노르웨이 수산물협회(NSC)와 손잡고 '살마'(Salma) 브랜드의 항공 직송 노르웨이산 연어회 2종을 최대 40% 할인해 예약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항공 직송으로 공수한 호주산 소고기와 노르웨이산 연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이달 29일까지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항공 직송 상품의 경우 선박으로 실어 오던 상품보다 유통기간을 30일 이상 줄인 점이 특징이다. 항공 직송 갈빗살구이, 살치살 스테이크 등이 대표상품이다.
또한 쓱닷컴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노르웨이 수산물협회(NSC)와 손잡고 '살마'(Salma) 브랜드의 항공 직송 노르웨이산 연어회 2종을 최대 40% 할인해 예약 판매한다. 껍질과 뼈를 제거해 일반 가정에서 썰어 먹을 수 있도록 간편 포장한 상품이다.
이호종 SSG닷컴 축수산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인기 품목 중심으로 관계기관과 협업해 할인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에 1만대씩 팔려나간다…그랜저도 누른 '신형 쏘렌토'
- 2.5억 하던 회원권이 어쩌다…골프장 '직격탄' 맞은 까닭
- 72조 쏟았는데…"트럼프 당선될라" 떨고 있는 한국 기업들
- "카카오, 얼마 만에 5만원이냐"…환호 질렀지만 '손절'
- "시간은 금"…이코노미석 탄 최태원 "마지막까지 엑스포에 최선"(종합)
- "전두환 된 황정민, 이렇게까지 했다" 감독이 밝힌 '서울의 봄' [인터뷰+]
- 황의조 "형수 결백 믿는다" vs 피해자 "2차 가해 멈춰"
- "이선균한테 연락금지" 3억 공갈 유흥업소 실장·해커 대화보니…
- '유튜버 주먹질' 이근, 벌금 500만원 선고
- "사람 구해야겠다는 생각뿐"…불타는 택시에 몸 던진 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