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 안전 강화"…쿠팡이츠서비스, 이륜차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혹한기 배달파트너의 안전 강화를 위해 이륜차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겨울철에는 한파와 폭설 등으로 사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어 쿠팡이츠서비스는 이륜차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등화장치, 조향장치, 제동장치, 타이어 등 무상 안전 점검 캠페인을 펼치고 전조등, 브레이크 패드 등 소모품도 무상 교체해주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쿠팡이츠서비스는 혹한기 배달파트너의 안전 강화를 위해 이륜차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겨울철에는 한파와 폭설 등으로 사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어 쿠팡이츠서비스는 이륜차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등화장치, 조향장치, 제동장치, 타이어 등 무상 안전 점검 캠페인을 펼치고 전조등, 브레이크 패드 등 소모품도 무상 교체해주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 소속 전문 정비사들이 직접 점검을 실시하며 27일 경기 성남시, 29~30일 서울 강남구 이동노동자쉼터에서 진행한다.
이륜차를 운송수단으로 등록하고 캠페인 안내를 받은 배달파트너는 사전신청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배달파트너 전원에게는 도심형 아이젠과 스마트폰 터치 장갑, 헬멧 김 서림 방지제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전날 강남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업무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도 전했다.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는 "혹한기 대비를 통해 배달파트너들의 안전 운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안전한 배달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각도의 지원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