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초청 ‘김미경의 토크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생명(대표이사 저우궈단)이 23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유명 자기계발 강사인 김미경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 대표의 토크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전했다.
'매일 더 나은 나를 만나는 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토크콘서트는 동양생명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마음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저우궈단)이 23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유명 자기계발 강사인 김미경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 대표의 토크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전했다.
‘매일 더 나은 나를 만나는 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토크콘서트는 동양생명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마음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강사로 초청된 김미경 대표의 명쾌한 강의로 진행된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신청 사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우수고객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다양한 강연과 방송을 통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 대표는 약 2시간 가량 동양생명 고객들과 소통하며, 삶의 공감을 통해 지친 일상에 힐링과 위로의 시간을 선사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오랜기간 당사를 신뢰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이 이번 시간을 통해 일상 속 활력을 얻어 가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고객 분들과의 스킨십 강화를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에서도… ”
- ‘유튜버 폭행’ 이근 씨, 벌금 500만원…법원 “피해자가 도발한 점 참작”
- 항공기 통로서 바지 내린 女…“너나 XX라” 승무원에 욕설까지, 왜?
- 항암 거부 윤석화, 한달만에 앞니 다 빠져…근황 공개
- "김밥 딱딱하다"…한효주, 美 손님 컴플레인에 울컥
- 강남 "용산 5층 건물 사기 당해…日 다녀오니 명의 바뀌어"
- “연봉말고 월급이 무려 5억원, 실화냐?” 터무니없다 했는데...이유 있었네
- 송혜교, 김혜수에게 받은 꽃다발 생일 선물 자랑…"감사해요"
- “이번엔 비만약 투자?” 4천억 벌고 SM 떠난 이수만, 또 큰 돈 벌겠네
- 유연석 "'건축학개론' 수지 집 데려다준것 뿐인데 나쁜사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