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시가 '제9회 2023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기초지자체 부문에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을 받은 '군산시 공식 블로그'는 전문성을 갖춘 시민 기자단을 운영해 지자체 주요 정책뿐만 아니라 축제, 관광지 등 풍성한 소식들을 직접 취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성 갖춘 시민 기자단 직접 취재, 정보 전달 좋은 평가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전북 군산시가 ‘제9회 2023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기초지자체 부문에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4일 시에 따르면 올해의 SNS는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상으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고 있다.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의 SNS 활용 성과를 1차 정량적 평가(40%), 2차 전문가 평가(60%)로 반영해 우수기관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을 받은 ‘군산시 공식 블로그’는 전문성을 갖춘 시민 기자단을 운영해 지자체 주요 정책뿐만 아니라 축제, 관광지 등 풍성한 소식들을 직접 취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이번 수상은 온라인 소통이 강화되고 중요해진 만큼, 시민과의 소통이 활발히 이뤄져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정보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990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매직 넘버' 270명 달성…'美위대하게' 화려한 귀환(종합)[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유흥업소 논란…빅뱅 대성 빌딩, 7년만 650억 대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