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소니와 퍼블리싱 계약…'스텔라 블레이드' 글로벌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 제품의 제조사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와 '스텔라 블레이드'의 플레이스테이션5(이하 PS5) 유통 계약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시프트업은 SIE와 협력해 트리플 A급 대작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 PS5 콘솔에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플레이스테이션의 '스테이트오브플레이'에서 스텔라 블레이드라는 공식 명칭과 함께 PS5 출시를 발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시프트업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 제품의 제조사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와 '스텔라 블레이드'의 플레이스테이션5(이하 PS5) 유통 계약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시프트업은 SIE와 협력해 트리플 A급 대작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 PS5 콘솔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시프트업은 대한민국 최초로 소니의 세컨드 파티 파트너사에 합류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2019년, '프로젝트:이브'라는 명칭으로 처음 개발 소식을 발표하며, 글로벌 콘솔 시장에 AAA급 게임으로 도전할 것을 밝혔다.
2021년 공식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에서 소개한 게임 중 유일하게 한국어 더빙으로 공개했으며, 미국 유력 매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여러 차례 언급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플레이스테이션의 '스테이트오브플레이'에서 스텔라 블레이드라는 공식 명칭과 함께 PS5 출시를 발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번 계약으로 시프트업은 소니의 세컨드 파티로 공식화하면서 '승리의 여신:니케' 성과로 입증한 개발력, 성공 경험에 공고한 파트너십까지 더해져 흥행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졌다.
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를 통해 신규 IP를 만들어 내는 역량에 주목받고 있다.
시프트업의 첫 작품 '데스티니 차일드'가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차기작인 '승리의 여신:니케' 또한 지난해 11월 출시해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는 물론, 일본과 대만, 홍콩 1위, 북미 3위 등 글로벌에서 흥행을 기록했다.
시프트업의 세 번째 타이틀 스텔라 블레이드의 흥행에도 전 세계 게이머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스텔라 블레이드의 출시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나비, 검은 망사 스타킹 사이로…'후끈' - 스포츠한국
- 서동주, 관능적 화보 "뇌섹녀? 평소 허당기·바보 같은 면 많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수호 "11년차 활동하며 느낀 성장? 스스로에 대한 확신 생겨" - 스포츠한국
- ‘연예인-유부녀, 형수가 유출’ 충격의 연속인 황의조 스캔들 - 스포츠한국
- 제시, 우월한 아찔 볼륨감…"환상적인 몸매" - 스포츠한국
- 모델 한으뜸, 홀딱 젖은 비키니 몸매 '도발' - 스포츠한국
- '호양이' 김우현, E컵 볼륨감 벅차 보이는 삼각 비키니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몸매 화끈하게…회색 브라톱 '아찔해' - 스포츠한국
- '5번의 준우승-손목 부상 극복'… '페이커' 이상혁, 끝내 정상에 오르다 - 스포츠한국
- 전소연, 치명적인 섹시 매력 자랑…“핫 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