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제14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해단했다고 24일 밝혔다.
제14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은 지난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난달말까지 진행됐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학생들의 참여 기회를 넓히고 다양한 사회 경험 기회 제공 및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 사회공헌을 위해 2010년부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DGB대구은행은 제14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해단했다고 24일 밝혔다.
제14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은 지난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난달말까지 진행됐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지역에 봉사하고 DGB대구은행을 알리는데 힘썼다.
홍보대사들은 올해 무료급식 및 삼계탕 봉사활동, 대학교 캠퍼스 어택 홍보 활동, 경산 농촌봉사활동, 대구 전통시장 홍보 및 장바구니 배부를 통한 환경보전 활동 등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과 브랜드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했다.
또 업사이클링 릴스 제작, 디지털숍 홍보 영상 제작, 수해 피해 예방 영상 제작 등 SNS채널 운영과 홍보 콘텐츠 제작을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은미 경영기획본부장은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학생들의 참여 기회를 넓히고 다양한 사회 경험 기회 제공 및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 사회공헌을 위해 2010년부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자발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가하게 되며 추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취업 기회 등에 이용하고 있다. 내년 제15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12월말부터 3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매직 넘버' 270명 달성…'美위대하게' 화려한 귀환(종합)[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민주, 명태균 녹취록 추가 공개…"내가 윤상현 복당시켜"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