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품질 주간 캠페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럴모터스 한국사업장(한국GM)은 지난 20일부터 나흘간 "품질 주간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품질 주간 캠페인은 '고객의 신뢰는 품질과 안전으로부터'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됐다.
아달베르토 토레알바 한국GM 품질부문 부사장은 "이번 품질 주간을 통해 품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보다 성숙한 품질 문화 확보를 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제너럴모터스 한국사업장(한국GM)은 지난 20일부터 나흘간 “품질 주간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품질 주간 캠페인은 ‘고객의 신뢰는 품질과 안전으로부터’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제품 전시 및 품질 품평회 ▲품질 포럼 ▲품질 우수사례 콘테스트 ▲품질 현장 투어 등으로 마련됐다.
아달베르토 토레알바 한국GM 품질부문 부사장은 “이번 품질 주간을 통해 품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보다 성숙한 품질 문화 확보를 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헥터 비자레알 힌국GM 사장과 아달베르토 토레알바 해외사업부문 품질부문 부사장 등 임직원은 지난 23일 품질 현장 투어를 통해 제품의 안전과 품질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호타이어, 글로벌 해운사 ‘머스크’ 공급 협약
- "대도시 인구 과밀화 이동수단 문제 해소는 UAM"
- 기아, 연비 80만원 절약 '봉고 LPG' 출시…1993만원부터
- 신형 노틸러스, 하이브리드 대신 가솔린으로 들여온 이유
- KG모빌리티, 아프리카 대륙 진격…이집트서 토레스 출시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밈코인, 뉴노멀 가능성...장기 산업 발전 영향력은 제한적"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