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충남도 주관 ‘비상대비훈련 시군 평가’ 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당진시는 충남도 주관 '비상대비훈련 시군 평가'에서 우수를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선정은 '2023년 을지연습'과 '2023년 충무훈련'에 대한 상대평가 방식으로 진행됐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을지연습 전체 기간에 참석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충무훈련에서는 행정안전부 중앙평가단장이 참여하는 '전시 양곡배급 절차 실제훈련'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진=뉴스1) 김태완 기자 = 충남 당진시는 충남도 주관 ‘비상대비훈련 시군 평가’에서 우수를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선정은 ‘2023년 을지연습’과 ‘2023년 충무훈련’에 대한 상대평가 방식으로 진행됐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을지연습 전체 기간에 참석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충무훈련에서는 행정안전부 중앙평가단장이 참여하는 ‘전시 양곡배급 절차 실제훈련’을 실시했다.
오 시장은 “앞으로도 모든 공직자가 ‘훈련은 실전처럼, 실전은 훈련처럼’이라는 자세로 전·평시 임무를 수행하도록 비상대비 태세를 빈틈없이 하겠다”고 말했다.
ktw34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