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노르웨이산 연어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항공직송으로 가져온 호주산 소고기과 노르웨이산 연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달 29일까지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어 SSG닷컴은 27일부터 29일까지 노르웨이 수산물협회(NSC)와 손잡고 항공직송 노르웨이산 연어회 2종을 최대 40% 할인 예약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SSG닷컴은 항공직송으로 가져온 호주산 소고기과 노르웨이산 연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상품은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고물가 상황에서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주요 신선 품목을 특가로 준비했다.
먼저, 이달 29일까지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호주 현지에서 항공기로 들여와 선박으로 실어오던 상품에 비해 유통기간을 30일 이상 줄여 신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항공직송 곡물비육 칼집 넣은 갈비살구이 300g’을 40% 할인한 1만1천880원에, ‘항공직송 곡물비육 살치살 스테이크 300g’을 40% 할인한 1만3천80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SSG닷컴은 호주청정우 특별 기획전을 통해 부드럽고 담백한 ‘호주산 안심스테이크 300g’을 40% 할인한 1만4천940원에, 갈비찜·갈비탕으로 활용 가능한 ‘호주산 곡물 찜갈비 1kg’을 40% 할인한 2만3천880원에 판매한다. 호주산 ‘와규’, ‘블랙앵거스’, 블랙앵거스 품종을 150일 이상 곡물비육해 만든 ‘블랙타이’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SSG닷컴은 27일부터 29일까지 노르웨이 수산물협회(NSC)와 손잡고 항공직송 노르웨이산 연어회 2종을 최대 40% 할인 예약 판매한다. 노르웨이에서 사시미 품질 연어를 출시한 ‘살마(Salma)’ 브랜드 상품으로, 껍질과 뼈를 제거해 손질이 편리하고 일반 가정에서 썰어 먹을 수 있도록 간편 포장한 상품이다. ‘노르웨이 직송 살마 연어회 360g’을 1만7천280원에, ‘노르웨이 직송 살마 연어회 190g’을 1만680원에 준비했다. 예약 판매 종료일 다음날인 30일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쓱배송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SSG닷컴 이호종 축수산팀장은 “항공기로 공수해 온 품질 좋은 신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인기 품목 중심으로 관계기관과 협업해 할인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G닷컴, ‘SSG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 SSG닷컴 "쓱데이 첫 날 흥행...매출·주문수 증가"
- 여행서 꿈 찾은 25살 男, 최연소 주한 대서관저 셰프 되기까지
- 이마트, 남해안 생굴 반값 판매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쿠팡, 다시 흑자 전환…매출은 분기 최대 달성
- 中 프리미엄폰 온다...삼성·애플과 승부
- [유미's 픽] "美 대선에 AI 운명 달렸다"…빅테크, 트럼프·해리스 누가 유리할까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
- [미래의료] 진단검사의 디지털 전환...글로벌 기업은 일찌감치 가치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