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제5회 인사이트 특강 진행…이번엔 역사 주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이 이달 22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5회 농협생명 인사이트 특강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특강에서는 역사 속 다양한 성공과 실패 사례를 조명해보고, 농협생명이 선제적으로 준비해야 할 과제들을 발굴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생인 특강은 올해 5월에 첫 회를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인구 ▷소통 ▷거시경제 ▷AI인공지능 ▷역사 속 리더십까지 다양한 주제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이 이달 22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5회 농협생명 인사이트 특강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특강에서는 역사 속 다양한 성공과 실패 사례를 조명해보고, 농협생명이 선제적으로 준비해야 할 과제들을 발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이익주 서울시립대 교수는 고려시대의 사회 이슈를 조명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실행된 다양한 제도와 활동들을 살펴봄으로써 오늘날 급변하는 세상을 냉철하게 바라볼 수 있는 안목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특강에는 NH농협생명 임직원 100명이 참석하고 사내방송을 통해 전 임직원이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농생인 특강은 올해 5월에 첫 회를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인구 ▷소통 ▷거시경제 ▷AI인공지능 ▷역사 속 리더십까지 다양한 주제로 진행됐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인간의 사고 속도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디지털 세상에서 농협생명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상품, 서비스, 기술개선과 함께 시대를 앞서나가는 인적 역량 강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은 내년에도 농생인특강과 함께 변화하는 환경에 선도적으로 사고하고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인적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직무별 사내 교육과정 등 다양한 교육을 임직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항공기 통로서 바지 내린 女…“너나 XX라” 승무원에 욕설까지, 왜?
- 항암 거부 윤석화, 한달만에 앞니 다 빠져…근황 공개
- "김밥 딱딱하다"…한효주, 美 손님 컴플레인에 울컥
- 강남 "용산 5층 건물 사기 당해…日 다녀오니 명의 바뀌어"
- “연봉말고 월급이 무려 5억원, 실화냐?” 터무니없다 했는데...이유 있었네
- 송혜교, 김혜수에게 받은 꽃다발 생일 선물 자랑…"감사해요"
- “이번엔 비만약 투자?” 4천억 벌고 SM 떠난 이수만, 또 큰 돈 벌겠네
- 유연석 "'건축학개론' 수지 집 데려다준것 뿐인데 나쁜사람 됐다"
- ‘유튜버 폭행’ 이근 씨, 벌금 500만원…법원 “피해자가 도발한 점 참작”
-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 “상대는 기혼 방송인”…피해자 ‘2차 가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