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엔젤스코인,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시즌1'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래방기기 업체 TJ미디어는 '2023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시즌1' 본선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이 주최하고 TJ미디어가 지원했다.
이번 본선 무대는 심사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음악 전문 대학 교수들과 TJ미디어 음악 제작 총괄 부서장이 심사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노래방기기 업체 TJ미디어는 '2023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시즌1' 본선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이 주최하고 TJ미디어가 지원했다. 전국에서 예선을 거친 10명이 본선 무대에 올랐다.
이번 본선 무대는 심사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음악 전문 대학 교수들과 TJ미디어 음악 제작 총괄 부서장이 심사에 참여했다.
그 결과 김선화 씨가 대상을, 전기수 씨가 최우수상, 곽민석 씨가 우수상을 받았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함께 디지털 싱글 앨범 제작·발매의 기회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발매곡은 전국에 있는 TJ 노래방 기계에 음원이 수록된다.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 관계자는 "전국 가맹점의 적극적인 참여로 가요제 시즌1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노래방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가맹점 영업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J미디어, 국내 최대 시니어 박람회에 '이동식 노래방' 지원
- 경로당 인기템 '이동식 노래방'…TJ미디어, 지자체에 연이어 공급
- TJ미디어, 체험 마케팅 성과…"구매 전환율 80%"
- TJ미디어, '2023 퍼펙트 엔젤싱어 오디션' 지원
- 차량용 반도체 공급부족은 옛말...재고 쌓였다
- 비트코인 9만 달러 '턱밑'…초강세 계속
- MBK, 고려아연 지분 추가 매입…'사전공시제' 허점 지적
- "네이버 1784는 배리어프리 공간…사람도 로봇도 편리"
- "가상현실 만드는 측량 기술…더 쉽고 정교하게"
- 허성 코오롱ENP 부사장, 사장 승진…코오롱인더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