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애오개역 초역세권 단지로 주목 받는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아현동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4층~지상 20층, 2개동, 총 239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주변으로 마포대로와 신촌로 등 간선도로망이 잘 갖춰져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차량을 통해 공덕역 일대 마포 업무지구까지 약 5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대우건설이 애오개역 초역세권 단지로 주목 받는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아현동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4층~지상 20층, 2개동, 총 239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122가구를 일반분양하며 입주 예정월은 2027년 3월이다. 전용면적별로 △49㎡ 46가구 △59㎡ 8가구 △74㎡ 42가구 △84㎡A 13가구 △84㎡B 1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 도보 1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위치하고 도보 약 10분 거리에는 지하철 2호선 아현역이 있다. 단지 주변으로 마포대로와 신촌로 등 간선도로망이 잘 갖춰져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차량을 통해 공덕역 일대 마포 업무지구까지 약 5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이 밖에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CGV, 마포아트센터 등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아현초, 아현중, 숭문중, 숭문고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발표하고,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우건설, 해외사업단장 상무서 전무로 격상…조직개편·임원인사
- 대우건설, 자체 개발 리모델링 '특화 평면' 새 단장
- 대우건설, 서울 주거취약계층 대상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나이지리아서 광폭 행보…"사업 영역 다각화"
- 대우건설,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내달 분양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