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스포츠 FC24, 유로24 콘텐츠 무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EA)가 내년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EA스포츠 FC24에 UEFA 유로24 콘텐츠를 무료로 업데이트한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크로니클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UEFA 마케팅 이사 기-로랑 엡스타인은 성명을 통해 "UEFA 유로 2024가 EA 스포츠 FC 게임의 일부가 되면서 EA 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일렉트로닉아츠(EA)가 내년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EA스포츠 FC24에 UEFA 유로24 콘텐츠를 무료로 업데이트한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크로니클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업데이트는 플레이스테이션4·5 ,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 엑스박스 원, PC 및 닌텐도 스위치 등 모든 버전의 게임에 추가된다.
내년 1월 16일까지 EA 스포츠 FC 24를 플레이한 이용자는 UEFA 유로 2024 얼티메이트 팀 선수 아이템 6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다음달 18일부터 배포될 예정이다.
UEFA 마케팅 이사 기-로랑 엡스타인은 성명을 통해 "UEFA 유로 2024가 EA 스포츠 FC 게임의 일부가 되면서 EA 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UEFA 유로 2024는 세계에서 가장 활기차고 흥미진진한 축구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의 거대한 EA 스포츠 FC24 커뮤니티가 이러한 진정한 게임 환경에서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피파(FIFA)와의 파트너십이 종료된 현 상황에서 EA와 UEFA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월드컵과 여자 월드컵 등 메인 이벤트가 없어진 상황에서 유로2024와 UEFA 챔피언스 리그 등의 이벤트는 이용자 유치를 위한 필수 조건이 된 상황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PL, EA와 파트너십 확장 계약 체결
- EA, 신작 축구 타이틀 'EA 스포츠 FC 24' 세부내용 공개
- EA '스타워즈 제다이: 서버이버', PS4·엑스박스 원 버전 출시
- 넥슨 'EA 스포츠 FC PRO 페스티벌', 11월 16일부터 나흘간 부산서 연다
- EU, '중국산 전기차'에 최대 45% 관세 폭탄
- '직원 본사 복귀' 앞둔 kt클라우드, 내부 동요 속 대규모 채용으로 인력 수급
- 비트코인, 한 때 7만3천 달러 돌파...역대 최고치 뚫을까
- "로봇 통합관제해 사용량 분석…맞춤 요금제 선보일 것"
- 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신세계·이마트 계열 분리
- 민희진,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재선임 가처분 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