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메이브`, 신곡 `왓츠 마이 네임`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저 영상은 이디피아에서 현실 세계로 넘어온 메이브의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뮤직비디오는 이디피아와 현재가 반복적으로 오버랩되며 메이브 멤버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메이브의 첫 번째 EP 앨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MAVE:)'의 첫 번째 EP 앨범 타이틀곡 '왓츠 마이 네임(What's My Na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티저 영상은 이디피아에서 현실 세계로 넘어온 메이브의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뮤직비디오는 이디피아와 현재가 반복적으로 오버랩되며 메이브 멤버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티저에서는 타이틀곡 왓츠 마이 네임의 하이라이트와 퍼포먼스 일부는 물론 멤버들의 업그레이된 비주얼과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메이브의 첫 번째 EP 앨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한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큰일 보겠다"며 바지 내린 여성…기내 승객들 비명 질렀다
- "1억 주면 조용할래"…`이선균 협박` 여실장, 해킹범과 의문의 채팅
- "많이 미안하고 사랑해"…전청조, 옥중 편지서 "남현희에 배신감"
- 이복현 "횡재세, 거위 배 가르자는 것"
- "겨우 전 몇 점에 1만5000원?"…광장시장 `바가지` 전집, 결국 영업정지
- 대웅·종근당 vs 제일·동아 vs 이노엔·보령 `위장약 혈투`
- 다음달 임기 반환점 맞는 尹, `김 여사 리스크` 대응 방안 내놓을까
- 계열사도 손절한 삼전… 반전카드 `주목`
- 하나금융, 3분기 누적 순익 3兆 돌파 `역대 최대`…2027년까지 주주환원율 50%
- 美 대선 마지막까지 초박빙… 경합주 7곳서 결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