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사상 최장 이동 시간, 천둥 번개 폭우에 기안84 동공지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첫 녹화 현장에서 '태계일주3'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1월 26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측은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그리고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위너 이승훈이 함께한 첫 녹화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기안84는 멤버들을 향해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인트로였다"라며 첫 녹화의 포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기안84가 첫 녹화 현장에서 '태계일주3'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1월 26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측은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그리고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위너 이승훈이 함께한 첫 녹화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기안84는 멤버들을 향해 "시즌2는 시즌3를 위한 인트로였다"라며 첫 녹화의 포문을 열었다. 이에 멤버들은 '예고84'의 자신감에 웃음을 터트리며 그의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태계일주3’ 1회에서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먼저 떠나는 기안84의 여정이 담긴다. 지난 10월, 출국하는 기안84의 한결 같은 모습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모두가 궁금해하는 기안84의 가방 속도 공개될 예정이다. 매번 가볍고 단출한 준비물로 여정을 즐긴 기안84. 그러나 이번엔 ‘풀소유(?)’의 준비성을 보인다고. 그의 가방 속 준비물을 본 빠니보틀은 “너무 많은데?”라며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한 한국에서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까지, 여행의 시작점에 도착하는 것만으로도 시즌 사상 최장 이동 시간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이동 시간동안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돌발 상황들과 연이어 직면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 기안84가 제대로 여행을 시작하기도 전에 크게 당황하며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기안84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가는 과정 중 천둥, 번개, 폭우까지, 대자연의 강렬한 환영(?)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기안84가 ‘태계일주3’ 여정의 시작점이 될 장소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2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사진=MBC ‘태계일주3’)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연인’ 종영 남궁민, ♥진아름에게 명품 선물? 차 안 가득 명품 쇼핑백
- ‘최태준♥’ 박신혜, 팬텀된 조승우와 재회 “너무 멋져 감동”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