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이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는 토스카나 호텔은 2022년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고객만족 서비스 부분, 2022 여성가족부 장관상 사회공헌 부분, 2022년 한국경제 주거문화 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국청소년재단과 협약을 맺고 '미래로 이어지는 펀드'라는 사업을 통해 매년 1억이 넘는 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이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신 회장은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해 지역 발전 및 대한민국 관광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관광산업발전 유공 호텔 & 리조트 부분을 표창을 받았다.
더 시에나 그룹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라는 비전으로 30년간의 건축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서울과 제주, 강원 지역 관광산업발전에 큰 비전을 펼쳐내고 있으며 각 지역의 자연과 예술, 수준 높은 럭셔리 휴양 문화를 접목시킨 관광 개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제주에 5성 토스카나 호텔과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컨트리 클럽을 운영 중이며, 올해 8월에 청담동 명품 거리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오픈했다.
그룹 관계자는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레스토랑, 바, 골프웨어 샵, 갤러리까지 갖춘 복합 문화 공간으로 더 시에나의 독보적인 서비스와 품격 있는 미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 6월에 삼척시와 업무 협약을 맺었고, 2027년 강원도에 ‘더 시에나 삼척’도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 회장은 “더 시에나 그룹은 오직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가치를 부여하며,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써 더욱 소임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는 토스카나 호텔은 2022년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 고객만족 서비스 부분, 2022 여성가족부 장관상 사회공헌 부분, 2022년 한국경제 주거문화 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국청소년재단과 협약을 맺고 ‘미래로 이어지는 펀드’라는 사업을 통해 매년 1억이 넘는 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억 하던 회원권이 어쩌다…골프장 '직격탄' 맞은 까닭
- "한국인보다 더 번다"…외국인 근로자 얼마나 받나 봤더니
- "카카오, 얼마 만에 5만원이냐"…개미들 환호 질렀지만 '손절'
- 가족 식사 한 끼에 150만원 넘는데…없어서 못 간다는 곳
- "상사랑 밥 먹기 싫어요"…2030 직장인들 이곳에 모였다
- "전두환 된 황정민, 이렇게까지 했다" 감독이 밝힌 '서울의 봄' [인터뷰+]
- 황의조 "영상 속 여성은 결혼한 방송인"…2차 가해 논란
- "이선균한테 연락금지" 3억 공갈 유흥업소 실장·해커 대화보니…
- '유튜버 주먹질' 이근, 벌금 500만원 선고
- "사람 구해야겠다는 생각뿐"…불타는 택시에 몸 던진 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