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방송 판매' 연말까지 속도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지원하는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의 올해 막바지 판매 방송 일정을 잡았다.
24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지난 22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아방데코의 겨울 이불세트 판매를 시작으로 다음 달까지 모두 11개 방송 스케줄을 확정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모두 23개 도내 중소기업 제품 판매를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홈쇼핑·공영홈쇼핑 통해 겨울의류·식품 등 판매지원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지원하는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의 올해 막바지 판매 방송 일정을 잡았다.
24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지난 22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아방데코의 겨울 이불세트 판매를 시작으로 다음 달까지 모두 11개 방송 스케줄을 확정했다.
이날 공영홈쇼핑에서 의류 판매를 진행하고, NS홈쇼핑에서 27일 흑염소탕·29일 참치회를 판매한다. 그 밖에 쌀, 머플러, 알고니탕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모두 23개 도내 중소기업 제품 판매를 지원했다.
NS홈쇼핑과 공영홈쇼핑에서 모두 56회 방송됐으며, 누적 거래액은 약 23억 원을 기록 중이다. 방송 주문액 기준 1억 원을 넘은 히트상품은 한우갈비찜 등 8개 제품이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예정된 11개 방송 스케쥴까지 총 34개 경기도 기업 송출을 완료할 계획"이라며 "마지막 방송까지 기업들의 실적 달성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은 우수한 제품을 가졌으나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마련된 지원사업이다. 선발된 업체는 부가세를 포함한 최대 1500만 원의 방송송출비 지원과 함께 저렴한 수수료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iamb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매직 넘버' 270명 달성…'美위대하게' 화려한 귀환(종합)[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민주, 명태균 녹취록 추가 공개…"내가 윤상현 복당시켜"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