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역 가깝고 공세권·학품아 3중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을 조성하고 녹지 등 도시기반시설들을 건립해 향후 아산·천안을 대표할 신흥 주거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탕정역이 가까우며 인근 천안아산역의 KTX, SRT 등 고속철도 이용이 편리하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유치원, 초·중학교가 모두 조성될 예정인 '학품아(학교 품은 아파트)'이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 동, 총 1,14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 ▲84㎡A 570가구 ▲84㎡B 259가구 ▲84㎡C 129가구 ▲96㎡ 182가구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을 조성하고 녹지 등 도시기반시설들을 건립해 향후 아산·천안을 대표할 신흥 주거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다.
지하철 1호선 탕정역이 가까우며 인근 천안아산역의 KTX, SRT 등 고속철도 이용이 편리하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유치원, 초·중학교가 모두 조성될 예정인 ‘학품아(학교 품은 아파트)’이며. 여기에 단지 남측으로 곡교천이 흐르고 근린공원(예정)이 인접한 공세권 아파트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서관에서 책 2만여 권 훔치고, 사람 가죽으로 책 만들고..." 송경진이 꼽은 단 한권의 책
- “안희정 몰락 이유는..." 피해자 김지은 첫 조력자의 증언
- 주4일제 실험 확산, 근무해 보니... "월급 줄었지만 내 인생이 달라졌어요"
- 이번엔 겨드랑이털…경찰, 이선균 체모 추가 감정 의뢰
- '질풍가도' 부른 74호 유정석, '싱어게인3' 하차 이유는?
- "중국 지적질 못 참아" vs "그래도 귀여워"...판다에 울고 웃는 동남아
- [단독] 16기 상철, 내일(24일) 영숙 고소…영철·변혜진은 미정
- [단독] “의전 중독, 여성 편력… 우상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
- 황의조 영상 유출 피해자, 대화내용 공개... "내가 싫다고 했잖아"
- 근무 중 상의 올리고 단추 풀고...'노출방송' 7급 공무원 또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