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크림과 쫄깃한 빵의 만남…세븐일레븐 ‘크렘드아망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이 식물성 원료로 만든 크림빵 'Vbread 크렘드아망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제품은 버터·달걀·우유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빵의 식감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10월까지 식물성 원료 기반 기능성 우유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0%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10월까지 자사 디저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디저트 제품 중 1~3위도 모두 생크림빵 종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로 우유 풍미 대체…다양성 키워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세븐일레븐이 식물성 원료로 만든 크림빵 ‘Vbread 크렘드아망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제품은 버터·달걀·우유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빵의 식감을 구현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로 우유 풍미를 대신했다. 비건 인증 두유와 식물성 크림도 넣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10월까지 식물성 원료 기반 기능성 우유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0% 증가했다. 구매 고객 중 60% 이상이 20~30대 고객이었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10월까지 자사 디저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디저트 제품 중 1~3위도 모두 생크림빵 종류였다.
박진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MD(상품 기획자)는 “미코노미(나를 위한 지출을 아끼지 않는 행위) 트렌드로 다양성이 커지는 만큼 상품 개발도 선택의 폭을 넓히는 쪽에 무게를 둘 계획”이라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논란…"무례하다" vs "괜찮다"
- “아이유가 날 콘서트에 초대했어!” 가슴 부여잡은 美할아버지, 무슨 일
- 황정음, 이혼소송 중에도 열일…'7인의 부활' 극본리딩
- "아름다운 기억 고마워요"…탕웨이, 아이유에 손편지 무슨일?
- “아내와 엄청 싸웠다”…원희룡 후원회장된 이천수, 뒷이야기 들어보니
- “안민석 낙선만 노린다” 정유라에…안민석 “치졸하고 씁쓸하다”
- "대머리도 막고 '이것'까지 좋아졌네"…탈모약의 숨겨진 효과
- 충주맨 "김태호·나영석에게 영입 제안 받으면? 타율 좋은 나 PD쪽으로"
- 초아, AOA 탈퇴 이유 "열심히 해도 최고 안 될 것 같았다" 고백
- "교통사고 유명 유튜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명 지장 있을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