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대진고 대상 입학설명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는 지난 23일 오전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대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입학설명회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별 진로 설계 및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영남이공대는 지난 23일 오전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대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입학설명회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별 진로 설계 및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용 총장의 환영 인사로 시작된 이번 입학설명회는 대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과 인솔교사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대학 홍보 영상 시청 △대학 소개 및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 △영남이공대 댄스동아리 피오레 축하 공연 △개인별 맞춤형 입학상담 △학과별 입시정보 제공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총장은 "이번 입학설명회가 대입 준비와 진로 설계로 고민이 많은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맞춰 학과 신설 및 개편, 커리큘럼 구축 등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하고 학생 만족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입학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환경과 최신 교육 트렌드, 미래 직업세계 등을 반영한 정확하고 실질적인 정보 제공으로 학생들의 입시전략 수립과 진학 및 진로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영남이공대는 전국 최고 학과 경쟁력 및 취업 시스템 구축, 일학습병행 및 지자체 상생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국고 지원 사업 선정으로 직업교육 중심대학으로 인정받았다.
또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11년 연속 전국 1위 선정으로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