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9일까지 ‘댕냥이 탐정소’…최대 39%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오는 29일까지 '댕냥이 탐정소(사진)'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홍승미 롯데온 반려동물상품MD(상품기획자)는 "매달 '댕냥이 탐정소'를 진행하면서 인지도와 반려동물 용품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고객이 관련 상품 트렌드를 알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증가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를 겨냥해 올해 8월부터 매월 '댕냥이 탐정소'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롯데온이 오는 29일까지 ‘댕냥이 탐정소(사진)’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댕냥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이르는 신조어다.
롯데온은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간식, 사료, 용품 등 상품군별로 나눠 최대 3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많이 팔린 상품 위주다. 대표적으로 롯데마트몰 반려동물 카테고리 누계 판매량 1등을 기록한 ‘초이스엘 껌말이’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39% 할인 판매한다. ‘밥이보약 DOG 튼튼한 관절(3.4㎏)’도 25% 싸게 선보인다.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포켄스 덴탈껌’, ‘핏펫 더 잇츄’ 등을 비롯해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콜리올리’와 ‘초이스엘’도 최대 39% 할인한다. ‘시저’ 상품은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승미 롯데온 반려동물상품MD(상품기획자)는 “매달 ‘댕냥이 탐정소’를 진행하면서 인지도와 반려동물 용품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고객이 관련 상품 트렌드를 알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증가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를 겨냥해 올해 8월부터 매월 '댕냥이 탐정소'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마트 반려동물 자체 브랜드(PB) ‘콜리올리’와 ‘초이스엘’은 8~10월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40% 늘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말고 월급이 무려 5억원, 실화냐?” 터무니없다 했는데...이유 있었네
- 송혜교, 김혜수에게 받은 꽃다발 생일 선물 자랑…"감사해요"
- “이번엔 비만약 투자?” 4천억 벌고 SM 떠난 이수만, 또 큰 돈 벌겠네
- 유연석 "'건축학개론' 수지 집 데려다준것 뿐인데 나쁜사람 됐다"
- ‘유튜버 폭행’ 이근 씨, 벌금 500만원…법원 “피해자가 도발한 점 참작”
-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 “상대는 기혼 방송인”…피해자 ‘2차 가해’ 논란
- 항암 거부 윤석화, 한달만에 앞니 다 빠져…근황 공개
- 각방 11년차 김정민·루미코 부부 별거 중…"아내, 아이들과 일본서 거주"
- 강남 "용산 5층 건물 사기 당해…日 다녀오니 명의 바뀌어"
- 박민영, 암 환자 연기 위해 37kg까지 체중 감량…"모두가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