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타이틀곡은 ‘Potential’, 섹시한 늑대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섹시한 늑대로 돌아왔다.
판타지 보이즈 컴백 기념 라이브가 11월 23일 진행된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신곡 'Potential'(포텐셜), 'Get It On'(겟 잇 온) 퍼포먼스 공개를 비롯해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이어갔다.
판타지 보이즈는 'Potential' 포인트 안무를 통해 한층 강렬해진 매력을 뽐냈고, 'Get It On' 퍼포먼스에선 자신감을 그대로 표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섹시한 늑대로 돌아왔다.
판타지 보이즈 컴백 기념 라이브가 11월 23일 진행된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신곡 ‘Potential’(포텐셜), ‘Get It On’(겟 잇 온) 퍼포먼스 공개를 비롯해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이어갔다.
“‘Potential’ 포인트 안무는 휘파람을 연상케 한다. 춤은 마이클 잭슨을, 노래는 늑대를 형상화했다”라고 포문을 연 판타지 보이즈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판타지 보이즈는 ‘Potential’ 포인트 안무를 통해 한층 강렬해진 매력을 뽐냈고, ‘Get It On’ 퍼포먼스에선 자신감을 그대로 표출했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타이틀곡이 결정돼 눈길을 끌었다. ‘Potential’과 ‘Get It On’ 두 곡 중 팬들의 투표로 진행된 타이틀곡은 ‘Potential’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멤버들은 “두 곡 모두 좋지만, ‘Potential’ 속 휘파람 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다. 포인트 안무가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부분이 있어서 팬분들이 많이 고른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진 토크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카리스마가 돋보인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자유분방한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판타지 보이즈는 멤버들 사이의 기분 좋은 케미는 물론 팬들을 향한 사랑 가득한 표현까지 잊지 않았고, 미모 포텐까지 터뜨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24일 KBS 2TV ‘뮤직뱅크’를 포함해 MBC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무대에 출연할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연인’ 종영 남궁민, ♥진아름에게 명품 선물? 차 안 가득 명품 쇼핑백
- ‘최태준♥’ 박신혜, 팬텀된 조승우와 재회 “너무 멋져 감동”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