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美부터 캐럴까지..루시, 'Boogie Man' 트랙리스트 오픈

이승훈 기자 2023. 11. 24. 0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밴드 루시(LUCY)가 새 싱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섰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24일 공식 SNS에 여섯 번째 싱글 'Boogie Man'(부기맨)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특히 그간 루시의 이름으로 발매된 모든 앨범의 프로듀싱을 이끈 조원상이 이번 싱글 작업도 진두지휘했다.

루시의 여섯 번째 싱글 'Boogie Man'은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미스틱스토리
보이 밴드 루시(LUCY)가 새 싱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섰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24일 공식 SNS에 여섯 번째 싱글 'Boogie Man'(부기맨)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루시의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타이틀곡 'Boogie Man'과 루시표 캐럴인 수록곡 'Over The Christmas'(오버 더 크리스마스) 총 2곡이 담겼다.

특히 그간 루시의 이름으로 발매된 모든 앨범의 프로듀싱을 이끈 조원상이 이번 싱글 작업도 진두지휘했다. 조원상이 수록곡 2곡의 작곡, 편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단독 작사가로도 이름을 올리며 한층 더 진해진 루시만의 색깔이 담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고한다.

부기맨은 옷장 속에 사는 형체 없는 존재를 가리킨다. 이전에 선보인 미니 4집 '열'의 타이틀곡 '아지랑이'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과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도 옷장이 등장한 가운데, 앞서 공개된 시그니처 로고 필름과 커버 이미지에 이어 이번에도 부기맨과 유령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으스스한 분위기 속에 오싹함과 유쾌함, 상반되는 두 가지 매력이 동시에 느껴질 뿐만 아니라 이전 앨범들과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8월 미니 4집 '열'을 발매한 루시는 타이틀곡 '아지랑이'를 포함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시켰다. 또한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달성하며 커리어 하이 행보를 지속하고 있는 바, 루시가 이번 싱글로 거둘 성과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루시의 여섯 번째 싱글 'Boogie Man'은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