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보다 낫네, SBS ‘푸바오와 할부지’ 시청률 4.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바오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3일 방송된 SBS '푸바오와 할부지'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4.1%를 기록했다.
'행복을 주는 선물'이라는 이름답게,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물하며 대한민국을 '푸바오앓이'에 빠지게 만든 국민 판다 푸바오의 매력을 MC 전현무, 장도연이 할부지 강청원 사육사와 함께 파헤쳤다.
'푸바오와 할부지'는 총 4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푸바오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3일 방송된 SBS '푸바오와 할부지'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4.1%를 기록했다.
이 시간대 방송됐던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마지막회가 3.1%를 기록한 것을 감안할 때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판다 가족에 관심을 보인 것을 알 수 있다.
'푸바오와 할부지'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막강 팬덤을 몰고 다니는 ‘푸바오’의 매력을 만나볼 전 국민 힐링쇼.
‘행복을 주는 선물’이라는 이름답게,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물하며 대한민국을 ‘푸바오앓이’에 빠지게 만든 국민 판다 푸바오의 매력을 MC 전현무, 장도연이 할부지 강청원 사육사와 함께 파헤쳤다.
'푸바오와 할부지'는 총 4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연인’ 종영 남궁민, ♥진아름에게 명품 선물? 차 안 가득 명품 쇼핑백
- ‘최태준♥’ 박신혜, 팬텀된 조승우와 재회 “너무 멋져 감동”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