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모든 지점에 엑스포 카운트다운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이 오는 28일 2030세계박람회(월드엑스포) 개최지 선정일까지 시민의 유치 염원을 모으는 이벤트를 이어간다.
23일 부산 부산진구 부산은행 범내골지점 옥외 전광판에는 'D-5,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부산은행이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가 띄워졌다.
부산은행이 오는 28일 엑스포 개최지 선정일까지 진행하는 'D-데이' 홍보 이벤트다.
부산은행은 오프라인 지점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에서도 월드엑스포 유치 염원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이 오는 28일 2030세계박람회(월드엑스포) 개최지 선정일까지 시민의 유치 염원을 모으는 이벤트를 이어간다.
23일 부산 부산진구 부산은행 범내골지점 옥외 전광판에는 ‘D-5,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부산은행이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가 띄워졌다. 부산은행이 오는 28일 엑스포 개최지 선정일까지 진행하는 ‘D-데이’ 홍보 이벤트다. 이 문구는 부산은행 본점 1층과 범내골·부전역지점 전광판, 모든 지점 IP-TV에 영상으로 송출한다.
부산은행은 오프라인 지점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에서도 월드엑스포 유치 염원을 모은다. 오는 26일까지 모바일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이벤트’이다. 고객은 모바일뱅킹에서 해당 이벤트를 찾아 ‘선물받기’를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추첨을 통해 참여고객 중 300명에게 모모스커피 3만 원 이용권(선불카드)을 선물할 예정이다.
시민에게 월드엑스포를 홍보하고 유치를 기원하는 환경정화 활동도 이어간다. 부산은행은 지난 18일 임직원 500여 명이 참여해 부산 시민의 발길이 잦은 부산시청 녹음광장, 감천문화마을 등 16곳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