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특집┃축하 메시지]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민일보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의 현재를 전하는 강원도민일보의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원도민일보는 지난 1992년 창간 이후, '도민을 생각하는 신문, 도민이 사랑하는 신문'이라는 기치 아래, 지역 현안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미래를 여는 정론직필의 가치를 구현해 오셨습니다.
대한민국 일등지역지 강원도민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강원도민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민일보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민의힘 당 대표 국회의원 김기현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의 현재를 전하는 강원도민일보의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원도민일보는 지난 1992년 창간 이후, ‘도민을 생각하는 신문, 도민이 사랑하는 신문’이라는 기치 아래, 지역 현안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미래를 여는 정론직필의 가치를 구현해 오셨습니다. 또한 급변하는 디지털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건전한 비판과 견제의 역할에 충실할 뿐 아니라, 자치분권 시대를 선도하는 강원특별자치도의 출범에 젊고 강한 지역 언론으로서 큰 힘이 되셨습니다.
앞으로도 도민들의 눈과 귀가 되는 신의의 동반자로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시길 당부드리며, 국민의힘은 언제나 국민께 기쁨이 되는 소식을 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일등지역지 강원도민일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강원도민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피의자로 전환 경찰 조사
- 슈주 규현, 30대 여성이 뮤지컬 분장실서 휘두른 흉기에 부상
- 도민저축은행 11년 만에 파산절차 완료
- [속보] ‘사건 브로커’ 연루 의혹 전 전남·강원경찰청장 야산서 숨진 채 발견
- 600억원 상당 마약류 밀반입 조직원·총책 32명 검거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강릉 해파랑길 걷던 관광객이 '삼국시대 금귀걸이 추정' 유물 1점 발견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