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조인성이 내 남편” 자랑‥조인성은 “무서운 와이프”(어쩌다 사장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인성이 한효주와 부부 케미스트리를 이어갔다.
11월 23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 한효주와 조인성이 손님들에게 드라마 속 부부 관계였다고 소개했다.
한효주는 부부에게 처음에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물었고, 엄마 손님은 한 동네에서 같이 자란 남편과 소꿉친구에서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한효주는 "K드라마 좋아하시면 '무빙'도 봐달라. 저희 둘이 출연한다. 이 사람이 제 남편이다. 그리고 우리에게 아들이 있다"라고 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조인성이 한효주와 부부 케미스트리를 이어갔다.
11월 23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 한효주와 조인성이 손님들에게 드라마 속 부부 관계였다고 소개했다.
식당에는 화목한 여섯 식구가 식당을 찾았다. 한효주는 부부에게 처음에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물었고, 엄마 손님은 한 동네에서 같이 자란 남편과 소꿉친구에서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자녀들은 평소 K-팝, K-드라마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한효주는 “K-드라마 좋아하면 저희도 알아 보시나”라고 질문했다. 첫째 딸은 조인성을 알아봤고, 잘생겼다는 반응에 조인성은 “사람 볼 줄 아시네”라고 능청을 떨었다.
한효주는 “K드라마 좋아하시면 ‘무빙’도 봐달라. 저희 둘이 출연한다. 이 사람이 제 남편이다. 그리고 우리에게 아들이 있다”라고 홍보했다. 조인성은 “굉장히 무서운 와이프였다”라고 장난을 쳤고, 아빠 손님과 눈빛을 교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연인’ 종영 남궁민, ♥진아름에게 명품 선물? 차 안 가득 명품 쇼핑백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소이현, 딸 낳고 8년째 입는 100만원 대 패딩 “배우들도 같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