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마약 혐의 이선균 체모 추가 채취‥2차 감정 의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의 체모를 추가로 확보해 2차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11월 23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최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선균의 신체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았다.
이를 토대로 이선균의 체모를 추가 채취했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감정을 의뢰했다.
앞서 경찰은 이선균의 모발, 다리의 체모를 채취해 국과수에 의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의 체모를 추가로 확보해 2차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11월 23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최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를 받는 이선균의 신체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았다. 이를 토대로 이선균의 체모를 추가 채취했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감정을 의뢰했다.
경찰은 2차 정밀 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소환조사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앞서 경찰은 이선균의 모발, 다리의 체모를 채취해 국과수에 의뢰했다. 모발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고 다리털은 중량 미달로 감정 불가 통보를 받았다. 이선균은 간이시약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 유흥업소 종업원 A씨 자택에서 수 차례 대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선균은 2차 조사에서 A씨가 자신을 속이고 무엇인가를 줬고 마약인 줄 몰랐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연인’ 종영 남궁민, ♥진아름에게 명품 선물? 차 안 가득 명품 쇼핑백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소이현, 딸 낳고 8년째 입는 100만원 대 패딩 “배우들도 같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