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경북도 특성화 분야 채용 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가톨릭대 현장실습지원센터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22일 교내 취창업관에서 '경북도 특성화 분야 채용 박람회'를 개최했다.
또 현장실습 설명회를 개최해 학생들에게 전공직무와 관련된 일경험 제도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김기성 현장실습지원센터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지역 기업에 대한 우수성과 좋은 제도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기업의 취업 기회 확대와 정주 인구 증대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가톨릭대 현장실습지원센터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22일 교내 취창업관에서 '경북도 특성화 분야 채용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0여명의 학생들이 방문해 관심 있는 기업의 채용 정보를 얻었다.
지방대학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새빗켐, ㈜새론쿼츠, 덕우전자(주), 한국산업인력공단 대구지역본부 등 14개 기관·기업체가 참여했다.
또 박람회를 공동주관한 양 센터는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퍼스널 컬러 찾기, 청년고용정책 및 진로 취업 서비스를 안내하고 진로취업 현장 컨설팅 기회도 제공했다. 또 현장실습 설명회를 개최해 학생들에게 전공직무와 관련된 일경험 제도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김기성 현장실습지원센터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지역 기업에 대한 우수성과 좋은 제도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기업의 취업 기회 확대와 정주 인구 증대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덕군, 내년 본예산안 역대 최초 6000억 원대 돌파
- 입암면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진행
- 경주시, 외동 등 6개 읍·면 지하시설물 전산화 사업 완료
- 한울본부, 한울 컬쳐데이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 공연
- 월성원자력본부·경주 양남면 발전협, 김장나누기 봉사 진행
- 청도군장애인복지관, 2023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진행
- 경북문화관광공사, 지역소외계층 어린이 초청 '팝콘데이' 개최
- 군위군, 전국 기초지자체 배출업소 환경관리실태 평가 2년 연속 '전국 1위' 달성
- 경북도, 경북살이 청년실험실 성과공유회 개최
- 호산대, 방사선과 방사선카운슬링 전공동아리 봉사활동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