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채하진, ARCLEAD(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신예 채하진이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23일 전했다.
소속사 측은 “채하진은 다채로운 매력과 풍부한 감정선을 가진 소유자다.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 능력을 갖춘 준비된 신예로 좋은 배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의 새 가족이 된 채하진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채하진은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전적으로 믿어주는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앞으로의 나날들이 기대된다”며 새 소속사에 대한 신뢰를 밝혔다.
“든든한 울타리가 생긴 만큼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강한 배우 되겠다”라며 포부를 밝혀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채하진이 함께 써 내려갈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는 동시에 채하진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채하진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로 한번 보면 쉽사리 잊히지 않는 강력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채하진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가 내추럴한 매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완성시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채하진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는 대형 매니지먼트사 출신 실무진 매니저들이 모여 새롭게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앞서 신예 김시경, 송수현이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는 김시경, 송수현, 채하진의 매니지먼트에 전념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매니지먼트 사업과 관련한 내실을 확장하여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OTT를 빛낼 신인 배우 발굴과 기성 배우 영입에도 힘쓸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