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리핑] “김낙현, 명단에 넣긴 했는데 조심스러워” 9연패 가스공사 강혁 감독대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1월 23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서울 삼성/ 잠실체육관가스공사 강혁 감독대행Q. 김낙현 출전 시간?하루 전에 치료하고 쉬었다.
오전에 보니 전날보다 낫다고, 뛸 수 있다고 해서 엔트리에 넣기는 했다.
경기 나가기 전에 한 발 더 뛰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경기 1쿼터 마지막에 교체 출전한 이정현에게 첫 득점을 너무 쉽게 허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잠실/최서진 기자] 2023년 11월 23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서울 삼성/ 잠실체육관
가스공사 강혁 감독대행
Q. 김낙현 출전 시간?
하루 전에 치료하고 쉬었다. 오전에 보니 전날보다 낫다고, 뛸 수 있다고 해서 엔트리에 넣기는 했다. 그렇지만 상태를 봐야 한다. 나도 조심스럽다. 팀이 힘든 상황이니까 책임감이 큰 것 같은데, 무릎이 안 좋아 보이면 바로 바꿀 생각이다.
Q. 경기 준비?
작전보다 누가 더 간절하고, 한 번 더 뛰고, 리바운드 잡는 거에 승패가 갈릴 것이다. 실력은 그 안에서 나오겠지만, 정신력이 가장 큰 부분이지 않을까. 경기 나가기 전에 한 발 더 뛰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부담스럽지는 않다. 이런 분위기가 기회라고 생각한다.
Q. 1라운드 이정현에게 허용한 3점슛 6개?
이번 경기도 왼쪽으로 몬다. 지난 경기 1쿼터 마지막에 교체 출전한 이정현에게 첫 득점을 너무 쉽게 허용했다. 그러다 보니 잘 풀린 것 같다. 왼쪽으로 몰았던 부분이 잘못한 거라 생각은 안 했지만, 컨디션이 너무 좋더라. 그때보다 더 압박하고 안쪽으로 몰려고 한다. 차바위나 신승민에게 맡긴다.
*베스트5
가스공사: 김낙현 차바위 이대헌 벨란겔 니콜슨
삼성: 최승욱 이정현 김시래 이원석 코피 코번
# 사진_점프볼 DB(박상혁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