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드뮤지션', 24일 파이널 생방송으로 우승자 가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 '베일드뮤지션'(VEILED MUSICIAN)이 24일 오후 7시 웨이브와 유튜브 채널(M:USB)을 통해 생중계하는 파이널 무대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베일드 뮤지션'은 최고의 노래 실력을 지닌 인재를 선발하는 오디션이다.
드림어스컴퍼니 신상화 엔터테인먼트본부장은 "앞으로 '베일드뮤지션'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원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일드 뮤지션’은 최고의 노래 실력을 지닌 인재를 선발하는 오디션이다. 얼굴, 나이, 키, 학력 등 외적인 요소를 철저히 배제한 채 오직 보컬 능력을 평가의 기준으로 삼는 것이 특징이다.
파이널 무대에서는 △성산동 △어방동 △이태원동 △일산동 △청담동 △화곡동 △장위동 등의 닉네임을 단 참가자 7명이 경쟁한다. 최종 우승자는 드림어스컴퍼니의 매니지먼트를 받으며 유명 뮤지션과 함께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콘텐츠 제작 및 지분 투자를 통한 아티스트, 음원 IP 확보와 콘텐츠 IP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해 힘 쓰고 있다. ‘락락파티’, ‘걸어서 차트속으로’, ‘비밀리에:’, ‘#FILM’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 IP를 지속적으로 확보해가고 있으며, EDM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World EDM Trend)을 자체 제작하기도 했다.
드림어스컴퍼니 신상화 엔터테인먼트본부장은 “앞으로 ‘베일드뮤지션’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원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실력 있는 신인 아티스트들이 더욱 활발히 음악 활동을 펼쳐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음악적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시간당 3만7500원 필리핀 가사도우미, 비싸다 생각하나요?”
- "삼성에 도전장"…분사 3년 만에 상장 추진하는 이 회사
- ‘국민 소주 6000원 시대’ 코앞… 가격 인하 효과 ‘미지수’
- "남현희에 배신감"...전청조 '옥중 편지' 공개
- 6개월 아기 눈에 피멍...아동학대 범인은? 진실공방
- ‘왜 밥 안 차려줘’ 아내 살해한 80대 노인 “치매 참작해 달라”
- 윷놀이서 돈 따고 일어서자...몸에 불 질러 살해한 60대
- [단독]"실제론 100% 넘는데"…부동산 P2P, 허위 담보비율로 투자자 모집
- 제주 우도 여행 일가족, 사진 찍자 우르르 추락…무슨 일
- '성매매 집결지' 용주골 철거 시작…업주들 고함지르며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