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삼성카드와 주담대 비교 업무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뱅크몰이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삼성카드와의 제휴로 삼성카드 앱에서 뱅크몰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뱅크몰은 주담대가 필요한 삼성카드 이용자가 합리적인 대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뱅크몰은 삼성카드를 포함한 카드사 5곳, 신용평가사 2곳 등 총 11개사의 기업 앱에서 주담대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뱅크몰이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삼성카드와의 제휴로 삼성카드 앱에서 뱅크몰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뱅크몰은 주담대가 필요한 삼성카드 이용자가 합리적인 대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뱅크몰은 삼성카드를 포함한 카드사 5곳, 신용평가사 2곳 등 총 11개사의 기업 앱에서 주담대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뱅크몰의 누적 이용자 수는 518만 명, 누적 대출비교 금액은 597조1215억을 넘어섰다.
강경우 뱅크몰 브랜드전략팀 선임은 "이용자가 최적의 금융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게 됐다"며 "금융기관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상품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겨우 전 몇 점에 1만5000원?"…광장시장 `바가지` 전집, 결국 영업정지
- 교실 들이닥쳐 女교사 목 조른 30대女, 징역 1년…법정구속
- 노소영 "최태원, 동거인에 1000억 넘게 써"…동거인측 "허위사실"
- 마약 투여 20대 여승객, 비행 중 여객기서 문 개방 시도
- 환전소 흉기 강도범, 4000만원 털고 튀다 경찰 테이저건 맞아
- "가격 올려도 원가 부담"… 수익성 고민하는 롯데웰푸드
- 삼성, 견고한 SK·엔비디아 동맹 어떻게 깰까… 최선단 D램 적용 유력
- 멈춤없는 K-제약바이오, 삼바 4조-유한 2조 돌파 보인다
- 이재명 금투세 폐지에 동의한 이유는…지지층 확장 모색
- 7개 경합주가 승패 가른다… 막판까지 `엎치락뒤치락`